방탄소년단(BTS)/방탄이야기

슈가형 생일 축하 영상(by정국)

miss right 2017. 3. 9. 11:10

역시 황금막내..이런 재주도 있었네..정성 대박..



출처:방탄갤러리

슈가형 진짜 평소에 할배처럼 있다가도 무대 위에서나

음악 작업할 때 보면 진짜 멋있어요

안무 할 때도 좀 그러면 좋겠지만 뭐 암튼

배울점이 엄청 많은 형이라고 생각해요

또 잡지식은 어디서 다 들은 건진 몰라도

무척이나 리스펙트 합니다 부럽네요

이거 글 엄청 많이 적어야 하는데 솔직히

할 말 별로 없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들에게나 편지를 좀 써보까 하는데

이거 좀 좋은 생각 같아요 나 좀 쩌는 듯

지금 밥도 안 먹고 이거 만들고 있어요 여러분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ㅜㅜ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일단 3월 9일 슈가형의 생일로 시작되는

윙즈 투어가 시작됐습니다!

저희가 비록 멀리 있어도 항상 우리 아미들

생각하는 거 다들 아시죵? 그러니까 쫌만

기다려 줘요 멀리서 카페도 들어가보고

sns도 열심히 할게요! 또 컨디션 관리 잘해서 

여러분들에게 안 좋은 모습 보여드리지 않게

잘 갔다 오겠습니다! 아 셀카도 많이 찍어 볼 게요ㅎ

또... 카메라도 들고 갈 거겨든요! 그래서

또 정감이 나올 수도 있는 거니까 그것도 기대

많이 해주시궁 가서 또 운동도 열시히 해보려구 합니당

몸이 탄탄해질 수 있도록 멀리서 큰 응원 보내주세요!

그리고! 또! 제가 드럼을 시작했지 않습니까!?

그래서 이번 투어 동안 드럼을 잘 할 수 있도록 연습을 많이

할 겁니다! 옆에 가르쳐주는 사람이 있으면 훨씬

빠르게 배우자 할텐데ㅜㅜ 그래도 열심히 해볼게요

와 많이 적었다고 생각했는데 이거 아직 한참 남았는데요?

아무튼 여러분 사랑합니다!!!!!!!!!!!!!!!!!!!!!!!!!!!!!


무사히 잘 갔다 올게요!!! 극증마십쇼!!! 전졍극 아닙니까

방탄소년단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이 영상이 슈가형 생축 영상이란 걸 까먹고 있었습니다

아 슈가형에게 좀 더 할 말이 없을까... 아마 슈가형은...

지금 나오는 글을 귀찮아서 안 볼 걸요? 그쵸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그럼 좀 맘 편하게 글을 써볼까요?

어이 슈가야 이번 영상을 통해서 이 형아가 할말을 전해보고자 한다

음악 잘해 생각 길어 지식 많아 팀 생각 완벽해! 근데!...

다 좋은데! 다아어아아아아아아아아아 좋은데!!!!

좋은뎀...

좋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고 진짜 생일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우리 방탄소년단,아미를

위해서 열심히 달려보아요 형의 그 얇디 얇은 다리로

무대하는 거 보면 정말 눈물이 납니다 리스펙트 해요

하체 운동 열심히 하시고... 비타민 잘 챙겨 드시구요...

와 진짜 안채워지네 이걸 뭐로 채우면 좋을까

아미 사랑해 아미 좋아해 아미 내 꺼얌 아미 마음해

이 위돈톡 애니모 좋아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여러분들이 좋아하니까 저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짱이었어요

앞으로도 좋은 곡 많이 불러드릴게요. 이 맛에 제가 또 커버한다 아입니까

정말 고맙구 자 이제 진짜 몇줄 안 남았아요! 다들 힙냅시다!

마지막엔 노래 가사로 가는 게 좋을 듯 하군요 우리 둘 셋을 외쳐봅시다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그래도 좋은 나이 훨씬 더 많기를 내 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믿는다면 하나, 둘, 셋

슈가형 그리고 방탄, 그리고 아미

사랑합니다!

아디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