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방탄이야기

3/3 1theK '대기실 옆 오락실'

miss right 2017. 3. 4. 07:30

<<오늘은 인형뽑기를 해서 '아미'들에게 선물로 줄거에요.성공하면 미션도 함께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씁쓸한 인형뽑기의 추억 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인형 꼭 뽑고말거야...아미를 위한 나쁜손 ㅎㅎ





******************************************************************************************

염색팀 VS 그나마 네추럴 염색팀의 대결....방탄의 똥손 지민이 출격








미션:5초간 아이컨택하기







미션:헬륨가스 마시고 노래하기




미션:노래방 애창곡 부르기(보고싶다~)



인형은 아미분들에게 전해 드릴게요


******************************************************************************************

불협화음 네추럴 염색팀 ㅋㅋ




결국은 황금막내 정국의 활약으로 성공..미션:손뽀뽀 3종세트









하마터면 호비형 활동 못하게 할뻔(호석이 십년감수 ㅎㅎ조심!!!)

******************************************************************************************

친구 노래에 심취한 태형이 ㅎㅎ

















*****************************************************************************************








출처:텀블러 블러그,방탄갤러리(움짤속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