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방탄이야기

방탄TV-RM 'Closer ' X 영화'헤어질 결심' Collabo MV

miss right 2023. 2. 21. 19:10

 

 

https://youtu.be/SmVqMedomh0

 

남준이 성덕 끝판왕이네 ㅎㅎ

좋아하는 영화와 본인 솔로앨범 INDIGO 5번 트랙 Closer의 콜라보라니 ㄷㄷ

 

 

<2022.8.26 기사>

제75회 칸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받은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

26일 쿠키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RM은 전날 서울 성수동1가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열린

‘헤어질 결심’ 와인 페어링에 참석했다.

내추럴 와인 수입사 벵베가 기획한 행사로, 용이 감독이 선정한 주인공 해준(박해일)의

테마 와인을 비롯해  전문가들이 고른 와인을 영화와 함께 즐기는 자리였다.


참석 인원이 40여명으로 제한돼 예매 전쟁이 치열했다고 한다.

익명을 요구한 행사 관계자는 “RM이 매니저를 통해 참석을 신청했다”면서

“‘헤어질 결심’을 한 번 이상 본 관객들만 참석할 수 있는 행사였는데,

RM은 이번을 포함해 ‘헤어질 결심’을 총 다섯 번이나 봤다고 한다”고 귀띔했다.

 

 

<2022.12.17 기사>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영화 ‘헤어질 결심’, 드라마 ‘작은 아씨들’을 집필한

정서경 작가에 직접 팬심을 고백했다.
정서경 작가는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알쓸인잡’에 깜짝 손님으로 등장했다.
RM은 정서경 작가의 출연 소식에 “광팬”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영화 ‘헤어질 결심’에 대해 거침없이 좋았던 점을 폭풍 고백했다.
RM은 “저는 이 영화가 저한테 결론이 없고 강요하는 게 없어 좋았다”면서

“제가 생각할 수 있는 여백이랄까, 저를 투영해볼 수 있는 지점들이 많았다.

제 나름의 결말을 만들 수 있어 더 좋았다”고 설명했다.

 

 

 

<남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