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본보야지

본보야지 시즌4 -5회 일상이 시트콤 '캠핑편'

miss right 2019. 12. 20. 08:00


<오피셜 프리뷰 영상>

https://youtu.be/1plgsgTSxWI


감독님~~ 이게 뭔가요? 한번만 가르쳐 주세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 하는 캠핑에 당황한 방탄이들






태형인 에어매트 불다가 현기증오고...



텐트치다 장난치고







3시간째 불 붙이다 지쳐버린 큰형




오늘도 동생들 끼니는 민장금 슈가 담당


기다려 오늘은 닭볶음탕이다 얘들아~~



닭볶음탕이 얼른 쫄아야할텐데...


좋은말로 할때 얼른 쫄아라..ㅋ



힘들게 불피우고 먹는만큼..꿀맛인 저녁 식사




후식으로 냄비 커피도 끓이고,..



아까..그 닭볶음 펐던 국자

 누가 좀 씻어와라 커피 푸게



형님 제가 씻어 올게요


음...싱거워..(커피 더..)



호석:왜 맛이 이상해?..국자 깨끗이 씻은거 맞어?

슈가:응 남준이가 씻어 왔어!


응??ㅋㅋㅋ 야 커피가 매콤한데?


남준아..커피가 매콤하다고 ㅎㅎ



설거지는 그냥 물에 씻는건줄..

흐르는 물에 대충 씻어 왔던 남준이 ㅋㅋ

형 많이 매콤해요?





첫 캠핑의 낭만도 잠시..문득 든 현실적인 걱정 "야 우리 몰골이.."ㅋㅋ


(쓰담쓰담) 아이고..우리 뉴질랜드 꼬질이 꾹이

내일 스파가서 개운하게 씻자!


우당탕탕 시끌벅쩍 했지만..방탄이들의 첫 캠핑! 아름다운 추억

움짤출처:텀블러,트위터 움짤계(움짤속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