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네이버 Vlive

12/16 01:33 BTS VLive- Eat Jin + chimchim + kook(in 오사카)

miss right 2016. 12. 16. 05:24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환상 콤비..ㅋㅋ

******************************************************************************************




진:오늘 잇진 음식은 7가지 과일맛 껌인데요..7번째 맛은 '아미의 사랑'ㅎㅎㅎ

지민:아~~자존심 상해, 웃었어 ㅋㅋㅋㅋ

******************************************************************************************







******************************************************************************************




지민이 키173.5cm..ㅋㅋ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2/15 오사카를 끝으로 일본 팬미팅 투어 마침...수고 했어...